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샌드위치 맛집인 「퀴즈노스 (Quiznos)」를 방문했답니다~!

5~6년 만에 먹는 것 같았어요 ㅎㅎ
저는 송파구청쪽, 방이먹자골목에 있는 퀴즈노스(Quizonos) 샌드위치에 들렸는데요~

요즘 주변에서 퀴즈노스 찾기가 어려워서 그런지 간판만 봐도 반갑더라고요 :D

 

오늘은 디너세트A (음료 포함)에서 메뉴 2개를 시켜보았어요!

(위) 디너세트A (6,900원)

허니머스타드 치킨 (휘트빵) + 콜라


728x90

(아래) 디너세트A (6,900원 + 로즈마리 빵 선택해서 300원 추가 = 7,200원)

치킨 베이컨 랜치 (로즈마리 빵) + 마운틴듀

 

처음 트레이를 받았을 땐 양이 적어 보였는데요, 생각보다 되게 알차서 먹으면서 배불렀어요 ㅎㅎ

서브웨이 보다 퀴즈노스를 더 좋아했던 이유는 부드러운 빵과 조금 더 미국스러운 소스 맛 때문이었는데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:D

간편하면서 맛있는 한 끼 식사로 퀴즈노스 추천드려요 ~!


오늘 먹은 디너 세트 A 중에서는

'치킨 베이컨 랜치'가 허니머스타드 치킨보다 더 맛있었답니다 :)

소스부터 입맛에 맛있더라고요 ~!

담백한 속과 딱 어울리는 맛있는 소스의 퀴즈노스 치킨 베이컨 랜치 추천드려요~*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