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오늘은 평양냉면돼지갈비가 유명한 「봉피양」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:)

제가 좋아하는 송파구 방이동 맛집이기도 한데요!
집 근처에 봉피양 본점이 있어서 저희 가족은 이 곳으로 다닌 지 꽤 오래되었답니다~

얼마 전에는 '미운 우리 새끼(미우새)' 방송에서 신동엽 맛집으로 「봉피양」이 나와서 또 한 번 입소문이 난 것 같아요!

 

저는 외국에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방문하였는데요!

그 사이에 가격이 오른 것 같기도 해요 ㅎㅎ

 

어머니와 저는
돼지 본갈비 2인분 + 녹두빈대떡을 주문했어요 ~

돼지 본갈비 2인분 : 54,000원
녹두 빈대떡 : 13,000원

돼지갈비 2인분 나왔습니다~~

(갈비 2줄과 버섯 2개)

 

숯불도 들어오고, 밑반찬이 나왔어요!

봉피양에서는 반찬이 많이 나오진 않지만, 맛이 심심하니 괜찮아요 :) 

 

돼지갈비 두 줄 모두 한 번에 올라갑니다 ~!

728x90

상추 샐러드도 나오는데요, 제가 봉피양에서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ㅎㅎ

간이 맵거나 세지 않고, 고소한 참기름 향과 맛이 듬뿍 나면서 맛있답니다!

맵지 않아서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:)

 

이모님이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셨어요!

봉피양에서는 이모님들이 전문가의 손길로 고기를 구워주셔서 더 맛있답니다 :D

숯불 화력이 세서, 고기가 금방 익었어요 ~

 

저처럼 구운 마늘 좋아하시는 분이면, 마늘 기름장 달라고 하시면 저렇게 가져다주세요 ~

기름에 구워진 마늘, 맛있는 것 아시죠?!

돼지갈비는 두말할 필요 없이 맛있습니다 :D

 

주문했던 녹두빈대떡도 나왔는데요! 속도 알차고 도톰해서 맛있어요~

간은 심심한 편이라서 양파 절임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답니다 :)

 

둘이서 돼지갈비 2인분에 빈대떡이나 냉면 등 사이드 메뉴 하나 시키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:) 

송파구에서 맛있는 돼지갈빗집 찾으신다면 「봉피양」 추천드려요 ~!

 

∨ 아쉬운 점

- 조금 비싼 가격

- 주차 발렛비 있음

 

∨ 좋은 점

- 부드럽고 맛있는 양념의 돼지갈비
-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여서 가족, 회사, 친구 모임 하기 좋음

-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, 식사하기 편함

- 주차공간 있음 (발렛비 있음)

728x90
반응형